본문 바로가기
유럽여행/영국

[LONDON] 런던한달살기 Day3 Frozen뮤지컬,Covent Garden

by Greenhill 2021. 10. 16.
728x90
반응형

2일차
겨울왕국 뮤지컬-코벤트가든- AMaison Berbertaux

“트라팔가 광장”

겨울왕국 데이시트 성공해서 보러가는길

Frozen이 보이기 시작한다!!

2시공연.
삼십분전에 왔는데도 줄이 꽤나 길었다.
기다리는 동안 수많은 엘사들을 봤다 ㅎㅎ
안나는 없서 🥲

영국에서 처음보는 뮤지컬
Stall 구역으로 꽤나 가깝고 중간에 위치한 자리가 당첨되어서 기분이 좋았다.
엘사 렛잇고 부를때 감동받아 눈물날뻔.. ㅋㅋ

굿즈가 다양할 줄 알았는데 별로 없었다.
그래도 올라프라도 데려올걸 그랬나..
아이들이 순록 스벤인형을 꽤나 들고 있는거보니 인기가 꽤나 있나보다.

바로앞 코벤트가든 가는길

한국인들한테 유명한듯한

“Arome bakery”
오후에 방문했더니 빵종류가 거의 없었다.
크로와상과 팡오쇼콜라 중에 고민하다가
팡오쇼콜라 구매함
맛있었음👍


스콘으로 유명한 “Maison Berbertaux”
약간 짭짤한 맛이 나는 스콘이었다.
무엇보다 잼이 깔끔하게 맛있어서 더욱 좋았다.


“Minalima”

해리포터 관련된 건 영국 곳곳에 존재하는것 같다.
소호쪽에 위치해있다.
편지가 나오는 저 벽난로 하나 보러간 곳

하루 마무리는 한식

Regent park 근처 “Gogi”

보쌈 너무 맛있었다!!


2일차 끝.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