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럽여행

[HIGHLAND] 하이랜드 투어_ 3일차

by Greenhill 2021. 8. 11.
728x90
반응형

하이랜드 투어 마지막 날

구불구불한 산길을 따라서 이동하다보니
내가 운전하는 것도 아닌데 좀이 쑤셔 지칠때쯤
집으로 돌아간다 ㅎㅎ
마지막날이라서 행복했던? 날


스카이섬에서 빠져나와 처음 들렀던
“Eilean Donan Castle”

스카이섬 투어의 필수 코스 중 하나인 곳
스코틀랜드의 가장 아름다운 성이라고한다.

가이드 해주시는분이 입장권을 내고 들어갈만큼은 아니라고 해서 밖에서만 구경했다.

한참을 달려 도착한
“Glencoe”

점심을 먹으라고 했는데
카페 하나밖에 없어서 선택권이 없었다.
간단히 점심을 해결하고 주변 산책을 했다.


그다음으로 들렀던
“Glencoe Valley Viewpoint”

사실 보는곳마다 뷰포인트였기때문에
이곳이 특별하다고 느껴지진 않았다.

잠시 들른 휴게소에서 만난 네시

쓸데없지만 탐났다ㅎ

스코틀랜드 견종 중 하나인 화이트테리어
멍청미가 가득담겨있는 웨스티가방
조카에게 선물해주려고 구매했다.

하이랜드투어까지 왔는데 양들만 보이고
얘네가 없어서 너무너무 아쉬웠었는데...!

마지막날 보러왔다! 근데 딱 두마리있었다.

아기자기한 마을
“Callnder”

아웃랜더 촬영지로 유명한
“Doune Castle”

Game of Throne에도 잠깐 나왔다고 한다.

드디어 도착한 에딘버러!
그새 관광객이 조금 더 늘어난 느낌이었다.
작게 열리긴하지만 ㅜㅜ
8월 프린지 페스티벌을 즐겨봐야겠다!


하이랜드 투어 끝.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