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생활/영국일상

[스코틀랜드] 에든버러 Grassmarket

by Greenhill 2021. 7. 4.
728x90
반응형

에든버러 시내+Grassmarket
21년 6월 13일

Meadow park에서 찍은 사진

구름이 에딘버러성 뒤에 얕게 깔려있어 성을 더욱 돋보이게 해주는 것 같았다.
오늘도 Grassmaket으로 산책가는길

"Grass Market"

날씨가 좋으니 야외테라스에 사람들이 꽉차있었다.
예약을 안하고 갔더니 어느 식당을가도 야외에는 앉을 수 없었다 ㅜㅜ

어쩔 수 없이 처음에 봐두었던 식당안에서 식사하기로 결정
내부에는 직원제외하고 손님이 다섯명?? 정도밖에 없이 한산했다.
맛은 그럭저럭ㅎ

점심시간이 조금 지나니까 야외에 자리가 생겨서 디저트를 먹기로했다.
이 햇살을 그냥 지나칠수 없지

아포카토 음청맛있었다.


매주 토요일마다 마켓이 열리는
"Edinburgh Farmers' Market" 거리에서 찍은 에딘버러 성
(위치 : NCP Castle Terrace Car Park, Castle Terrace, Edinburgh EH1 2EN)

터널입구에서 색소폰 연주를 하고 있었는데
터널안에서 들리는 울림이 유럽감성이 물씬 느껴졌다.

Grassmarket 옆 Victoria street
해리포터 상점 거리
야외테이블을 만들어놓아서 구경하다가 식사 혹은 간단히 맥주한잔 하기 좋다.

집으로 돌아가는길 Meadow Park
저기 멀리서부터 쿵짝쿵짝 음악소리가 들렸는데
가보니 춤추면서 신나게 놀고있었다.
코로나로 집에만 있던 사람들이 한을 풀러 나온 느낌 ㅋㅋ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