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럽여행/프랑스

[PARIS] 파리 4박5일 여행코스 (디즈니랜드)

by Greenhill 2022. 3. 13.
728x90
반응형

2022년 3월10일~14일

1일차 : 공항- 숙소
2일차 : 디즈니랜드
3일차 : 루브르- 튀를리공원- 콩코르드광장-몽마르뜨언덕 - 바토무슈
4일차 : 에펠탑 -샹젤리제 거리- 개선문
5일차 : 숙소- 공항

노트르담 대성당 근처에 숙소를 잡았는데 파리감성 제대로 내준 곳 예뻤다!

허기짐을 달래러 갔던 곳

“Le Petit Vatel”
5 Rue Lobineau, 75006 Paris, 프랑스

cow cheek은 겉바속촉 느낌, pork shoulder는 엄청 부드러웠지만 둘다 맛은 그저그랬다.
파스타는 맛있었음!

저녁먹고 도보5분거리 루브르박물관 도착
피라미드 야경은 언제나 이쁘다.

다음날
디즈니랜드 가는날!
18년도에 다녀온 디즈니랜드 포스팅을 며칠전에 했는데
또다시 다녀왔다!

“Le Danton”
103 Bd Saint-Germain, 75006 Paris, 프랑스

디즈니 가기전 먹은 아점
크로와상이랑 바게트 너무 맛있었다!!

우중충했던 날씨 ㅠㅠ
스튜디오 - 파크 순으로 보는게 좋다고하여
스튜디오 어드벤쳐 먼저 즐기러 옴

또보네 안녕!

라따뚜이 / 크러쉬즈코스터 / 할리우드타워

스튜디오에 가면 꼭 타야할 것들!
너무무서워 ㅠㅠ ㅋㅋ

스튜디오에서 나와 파크로 이동
디즈니 30주년이라 꾸며놓았다.

간단히 핫도그를 먹으며 쉬다가
퍼레이드 보러 나갔다!

퍼레이드 기다리는 중

다행이 퍼레이드 하는동안
비가 많이 오진 않았다.

비가 많이 와서 잠시 피해있었는데
뷰가 너무 이뻤다.

대망의 퍼레이드
음악 나올때마다 신나고
인정사정없이 터뜨려주는 폭죽에 신났다!
역시 디즈니!


비가 많이 와서 아쉬웠는
일루미네이션할때 비가 안와서 마무리가 좋았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