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생활/영국맛집

[스코틀랜드] 에든버러 맛집

by Greenhill 2021. 5. 10.
728x90
반응형

“일본음식점 Hope Omurisu”
21년 5월10일

집에서 밥하기도 싫고 사실 재료도 마땅히 없어서
외식을 하기로 했다.
요즘은 온라인부킹을 해야하는 식당이 많지만
어디든 walk-in 가능한 식당이 있을거라 생각하며
무작정 나가보았다.

한식당 Korean BBQ 도전!
하였으나 .. 예약이 필요했다.
내일갈거야..

뉴잉턴(Newington) 메인 스트릿으로 출발~
관광지 근처라 식당이 많기 때문에
하나는 걸릴거란 생각 ㅎㅎ

언젠가 먹어보자며 찍어놓았던
오므라이스 집을 가보기로 했다.

위치: 80 Nicolson St, Newington, Edinburgh EH8 9EW

홀리루드파크 구경하고 내려와서 가보는것도
좋을것 같다.


식당내부가 일본 느낌이 물씬 느껴졌다.


메뉴는 아래에~


우리는 치즈오무라이스와
소고기, 닭다리살, 삼겹살, 소고기팽이버섯말이? 꼬치를 주문했다.

음식은 전반적으로 맛있고 만족스러웠다.
개인적으로 두명이서 오므라이스 하나와
다양한 꼬치구이를 맛보는게 좋은 선택이라 생각한다.

이벤트(?)로
플로라이드로 사진을 찍어도되는지 물어보셨다.
식당에 장식을 위한 사진 요청
한장은 식당에 , 한장은 기념으로 주었다.
계산할때 선물이라며 젓가락도 받았다.


전반적으로 친철하고 음식이 맛있었다.
유럽의 과한 음식에 물려있다면
한번쯤 가볼만 한 곳이다.

마지막으로 집으로 돌아가는 길
겹벚꽃이 만개한 Meadow park



728x90
반응형

댓글